치즈 베이글 맛집 된 '아난티'... 출시 1주째 '솔드아웃'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31 14:02:5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가 출시한 ‘아난티 치즈 베이글’이 7일 연속 ‘솔드 아웃(완판)’되고 있다고, 아난티 측이 31일 밝혔다.

 

아난티 관계자는 “보통 오전 9시에 한 번, 오후 1시에 한 번, 하루에 두 번 고객들에게 아난티 치즈 베이글을 내놓는데, 진열 30분 만에 매진되고 있다”며 “하루 자체 생산량이 400~500개인데, 인기에 힘입어 생산량을 더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 아난티가 출시한 베이글이 7일 연속 솔드아웃 행렬을 이끌어내며 인기를 얻고있다. 

이 관계자는 또 “고객에 대한 존경의 뜻을 담아 4월 셋째 주(4월 20일 일요일)까지 매주 주말, 선착순 100명에게 베이글을 무료 제공하기로 했다”며 “또한 네이버 리뷰 작성 시 ‘베어 키링’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난티 치즈 베이글’은 아난티의 스테디 셀러인 ‘아난티 치즈빵’ 레시피를 응용한 것으로, '오리지널 아난티 치즈 베이글', 마늘 향과 버터 풍미가 느껴지는 '갈릭 치즈 베이글', 담백한 감자와 체다 치즈가 곁들여진 '감자 치즈 베이글' 등 7종류의 베이글이 출시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본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 운영…겨울 고객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가 겨울 성수기를 맞아 히트텍(HEATTECH)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유니클로는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동 인구가 많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마련됐으며, 히트텍

2

“항공·호텔·렌터카까지 한 번에”...에어서울, 새해맞이 괌 여행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겨울 성수기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괌 노선을 중심으로 한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4성급 호텔 ‘리프 호텔(The Reef Hotel)’과 한인 렌터카 업체 ‘한국투어 렌터카’와 제휴해 항공·숙박·이동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전용 할인 코드를 통해 리프

3

"협력사가 곧 경쟁력" 정재헌 SKT CEO, '드림팀'으로 20년 동반성장 선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재헌 SK텔레콤 최고경영자(CEO)가 협력사를 ‘드림팀’으로 지칭하며 파트너십 중심 경영을 강조했다. 통신·인공지능(AI)·기업간거래(B2B) 전반에서 협력사와 함께 경쟁력을 키워왔으며, 앞으로도 동반성장을 통해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가겠다는 메시지다. 23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정 CEO는 지난 22일 열린 ‘2025 최우수 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