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series, 더현대서울 팝업에서 고객몰이 나선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14:14: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오는 13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4/7series는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웨어 브랜드다. 데님 팬츠, 클래식한 레더재킷, 레더 소재의 아키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매 시즌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 [사진=코오롱FnC]

 

온라인 유통에서 시작해 24년도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올해 5월 진행했던 롯데몰 잠실 팝업에서 단독 공개된 ‘24/7series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는 팝업 기간 동안 출고 수량 전량이 완판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당시 팝업은 예정보다 8일 더 연장 운영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더현대서울 팝업에서는 주요 방문 고객층인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한다. 

 

현장에서는 이번 팝업 단독으로 선보이는 그래픽·텍스트 프린팅 티셔츠 2종이 출시된다. ‘더 세븐스(THE SEVENS)’ 티셔츠는 ‘24시간 7일, 편안함을 입는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현대인의 일주일 루틴을 표현했으며, ‘유니버설 코드(UNIVERSAL CODE)’ 티셔츠는 매일매일의 의미를 다양한 언어로 풀어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24/7series 로고가 새겨진 손 선풍기를 포함해 온라인에서 이미 품절된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 데님 숏 팬츠, 크로셰 코튼 칼라 니트 등 인기 제품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24/7series 관계자는 “더현대서울은 2030 고객층과 글로벌 관광객이 집중되는 공간인 만큼, 팝업 기간 동안 브랜드의 인식 제고와 판매 모두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24/7series의 아이템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