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브랜드 콘텐츠 '원코크 플러스' 100만 뷰 돌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14:16: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매직이 신제품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를 소재로 한 브랜드 콘텐츠 ‘원코크 플러스, 얼음공장의 비밀’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콘텐츠는 얼음 정수기의 주요 기능과 성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AI 기반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했다. 

 

▲ [사진=SK매직]

‘가장 건강한 얼음, 완벽 청결 솔루션으로’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의 위생 관리, 제빙 성능 등 기술 차별성을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냈다. 정수기 내부를 의인화한 독창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품의 핵심 기술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흥미롭게 이야기를 풀어냈다.

 

콘텐츠는 위생에 엄격한 ‘얼음 공장장’과 제빙 모드 기능으로 다양한 얼음을 만들고자 하는 조수 ‘원코크’의 캐릭터 대결 구도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AI 기술을 접목한 애니메이션 구성으로 친근감과 높은 몰입감을 동시에 끌어냈다.

 

영상 공개 이후 시청자들은 “정수기 홍보 영상이 이렇게 재밌어도 되나?”, “스토리와 완성도가 높다”, “아이랑 함께 봤는데 설명이 쉬워서 이해가 잘 된다” 등 영상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또 영상미, 정보 전달력, 감성적 연출이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도 더했다.

 

SK매직은 PSG(파리 생제르맹)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한 ‘파리에서 온 정수기’ 등 스토리와 재미 요소를 결합한 바이럴 콘텐츠를 제작했다. 해당 콘텐츠는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축구 팬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