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GS25 결제 재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4:22:04
  • -
  • +
  • 인쇄
전 품목 50% 중복 할인 이벤트 진행
문화, 외식, 레저 가맹점 지속 확대 계획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가상자산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인(PCI)’은 국내 대표 편의점 브랜드 GS25에서 결제 서비스를 전격 재개한다고 30일 밝혔다.

 

▲ 다날 CI [사진=다날]

이번 제휴 복귀를 기념해 오는 10월 1일부터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GS25 결제 재개는 단순한 기능 복원이 아닌, 가상자산 결제가 다시 일상 속 결제 수단으로 자리잡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페이코인은 빠르게 변화해온 디지털 결제 환경 속에서도 실사용 기반의 결제 시스템으로 꾸준히 생태계를 확장해왔으며, 이번 GS25 복귀로 국내 주요 편의점 결제처 라인업을 다시 완성하게 됐다.

결제 재개를 기념해 오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GS25 전 품목에 대해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를 할인해주는 대규모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할인은 통신사 할인 등 GS25의 기존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소비자 체감 혜택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 종료 이후에도 상시 할인 정책은 이어진다. GS25에서는 페이코인 결제 시 매일 1회 15% 즉시 할인이 제공되며, 매월 25일에는 25% 특별 할인 혜택도 운영된다.

다날은 이를 통해 일회성 이벤트를 넘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용자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결제는 페이코인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뤄진다. 사용자가 결제를 요청하면 연동된 코빗 거래소에서 실시간으로 가상자산이 매도되고, 해당 금액이 실명 계좌에서 출금되는 구조다. 페이코인(PCI)은 물론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도 결제 수단으로 지원돼 이용자의 선택 폭도 크게 넓어졌다.

페이코인 관계자는 “올해 국내 규제 환경에 맞춰 앱 결제를 개편한 후 빠른 속도로 서비스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며 “이번 GS25 결제 재개에 이어 문화, 외식, 레저 등 다양한 오프라인 가맹점으로 결제 인프라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24, 새 PL브랜드 ‘옐로우(ye!low)’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24가 내달 1일 새로운 PL(Private Label)브랜드 ‘옐로우(Ye!low)’를 론칭하고, PL 상품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24의 새로운PL ‘옐로우(ye!low)’는 ‘품질은 ye! 가격은 low’라는 의미를 담았다. ‘옐로우’는 ‘가성비 상품’ (Amazing Price) ‘새로운 상품’(New T

2

'신랑수업' 천명훈, 소월 가족 만난다! 사촌 여동생에 "형부라고 불러줘"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녀’ 소월의 가족을 처음으로 만난다. 10월 1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3회에서는 천명훈이 소월과 그녀의 가족을 수원으로 초대해 제대로 ‘신랑 점수’를 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천명훈은 말끔한 차림으로 정갈한 식당에서 누군가를 기

3

리복, ‘코닥’과 콜라보 ‘클럽C 85’ 한정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미국의 전통 카메라 브랜드 코닥(Kodak)’과 글로벌 협업한 ‘클럽C 85’ 스니커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Z세대 사이에서는 필름 카메라와 빈티지 사진이 트렌드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느리게 기록하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흐름이 확산 중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