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부패근절 위한 '청렴 아침인사' 캠페인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1 14:24:28
  • -
  • +
  • 인쇄
청렴·윤리경영에 대한 전사적 공감대 형성…청렴한 조직문화 확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1일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아침인사’ 캠페인을 열었다.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1일 수서 본사사옥에서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아침인사’ 캠페인을 열었다.(사진 왼쪽에서 네 번째·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

이날 캠페인은 박진이 상임감사를 비롯해 감사 직원들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청렴한 하루를 응원하는 아침인사와 함께 청렴실천 노력을 담은 청렴 홍보물을 건네며 전직원의 청렴의지를 다졌다.

에스알은 이날 캠페인을 통해 부정청탁, 이해충돌, 갑질 등 조직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패행위를 사전에 예방하는 한편 공정하고 투명한 공직문화를 확산할 것으로 기대했다.

에스알은 이번 아침인사 캠페인을 시작으로 부산과 광주 등 현장을 찾아 청렴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는 “전직원이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과 부패행위 금지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지고, 청렴한 공직문화 확립을 통해 국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