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 신상품 론칭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2 14:28:56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홈앤쇼핑은 SNS 핫브랜드인 풀리오의 신상품 ‘목어깨 마사지기’를 오는 5월 4일 낮 13시 50분에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풀리오의 목어깨 마사지기로 3040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로 고객 누적 리뷰수가 8만건이 넘을 정도로 이미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출시와 동시에 사전 예약판매 3차까지 완판된 인기 아이템이다. 

 

▲ 홈앤쇼핑,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 신상품 론칭

본격적으로 따뜻해진 날씨로 야외활동이 많아져 겨우내 움추려 들었던 몸에 갑작스런 자극으로 뭉친 근육 부위 마사지를 원하는 고객이 많아진 니즈를 반영해 기획한 상품이다.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는 지름 45mm 왕 마사지볼이 탑재되어 극강의 마사지감을 선보이며 특히 경락모드로 작동시 에스테틱에서 받던 마사지 느낌을 구현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최고급 2,500Ah 대용량 배터리와 BLDC 모터를 사용하였고 저소음이 특징으로 풀리오가 만든 또 하나의 걸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가 특별한 이유는 경락모드에 있다. 뭉친 곳을 지그시 누른 상태로 잠시 멈춰 반복적으로 풀어주는 방식으로, 프리미엄 경락샵을 가지 않아도 집에서 손쉽게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볼 수 있다.

평소 뻐근하고 딱딱하게 뭉친 목과 어깨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부모님께 집에서 쉽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안성맞춤인 선물이다. 무선이고, 사용 방법 또한 쉬워 부모님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과 지인을 위한 맞춤 선물을 기획했다”며“홈앤쇼핑이 제안하는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와 함께 최상의 만족감을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