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온라인 서포터즈 ‘AK 러버’ 모집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25 14:28:38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 러버(LOVER)’에서 뷰티,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후 SNS 홍보 활동을 진행할 ‘AK 러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AK 러버 서포터즈는 오는 2월15일까지 AK 러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활동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AK 러버 서포터즈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별로 뷰티, 생활용품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모집한다.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애경산업 제품 체험 후 자신의 SNS에 제품을 알리는 홍보 및 마케팅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AK 러버 서포터즈로 발탁되면 오는 3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온라인 제품 홍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최종 우수자에게는 30만원 상당 상품권이 지급되고, 활동 완료 조건 충족하는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AK LOVER 탄생 9주년을 기념한 신규회원 모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270명의 신규회원에게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 엔젤링 톤업팩트 등 선물을 증정한다.

AK 러버란 애경산업의 뷰티, 생활용품 등을 직접 사용해보고 진정성 있는 온라인 활동을 통해 애경산업과 함께 소통하는 온라인 서포터즈이다. 2013년부터 활동해 올해로 9주년을 맞이했으며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애경 제품에 대한 바이럴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빚투' 역대 최대 30조 돌파…증권사 대출 문 줄줄이 닫는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 증시가 사상 처음으로 코스피 5000선을 돌파하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빚을 내 투자하는 이른바 ‘빚투’ 규모가 폭증하면서 증권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투자 과열에 따른 리스크 관리 차원에서 주요 증권사들이 잇따라 대출 문턱을 높이고 있다. 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한국투자증권은 증권담보대출 신규 취급을 전격 중단했

2

동국제약, ‘인사돌’ 새 TV 광고 공개…윤종신 모델 합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국제약이 가수 윤종신을 새 광고 모델로 기용한 잇몸약 ‘인사돌’ 신규 TV 광고를 4일 공개했다. 기존 모델인 이보영, 김승우와 함께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는 전략이다.이번 광고는 윤종신이 인사돌을 복용하게 된 계기와 복용 후 달라진 일상에 대해 이야기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윤종신은 광고에서 잇몸 불편을 겪던 경험과 함께

3

신한은행, 금리인하요구권 대행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오는 23일부터 '금리인하요구권 대행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마이데이터로 연결한 타 금융사 대출을 포함해 고객이 한 번에 금리인하요구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4일부터는 '신한 SOL뱅크' 앱에서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고객이 각 금융기관별로 금리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