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신상출시 편스토랑 ‘돼지 전쟁’ 편 우승 메뉴인 ‘김준현의 감자가득 짚불향 돼지덮밥’을 간편식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홈은 편스토랑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한 가정간편식(HMR)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돼지 전쟁’ 편에서는 개그맨 김준현이 선보인 해당 메뉴가 우승을 차지했다. 짚불향을 더한 돼지 불고기와 감자밥의 조합이 평가단의 호평을 받았다.
![]() |
| ▲ [사진=아워홈] |
신제품은 짚불구이 풍미를 강화한 돼지 불고기와 오븐 조리 방식의 감자밥을 적용했다. 돼지 불고기에는 간장 장아찌 소스를 활용해 감칠맛을 높였고, 구운 양파와 표고버섯을 더해 풍미를 보강했다는 설명이다.
아워홈은 편스토랑 협업을 통해 자사 온라인몰 매출과 신규 가입자 수가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우승 메뉴 흥행이 간편식 제조 역량과 유통 인프라 경쟁력 강화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특히 온더고 등 핵심 HMR 브랜드 실적 개선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에서 판매하며, B마트와 쿠팡, 오프라인 채널로도 순차 확대한다.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2월 26일까지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과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방송 화제 레시피를 간편식으로 정교하게 구현해 완성도를 높였다”며 “편스토랑 협업 제품을 사내식당 및 외식 브랜드 매장 메뉴로 확대해 B2C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