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2’ 월드 거래소 오픈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0 14:37:30
  • -
  • +
  • 인쇄
전 서버 이용자 사용 거래소 추가
기존 서버 거래소 병행 운영 예정
크리스마스 이벤트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아이온2’가 10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 ‘아이온2’ 월드 거래소 오픈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아이온2 개발진은 전날 공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월드 거래소 ▲클래스 케어 ▲어비스 및 필드 보스 밸런스 조정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주요 업데이트 사항을 소개했다.

전 서버 이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월드 거래소’가 새롭게 열린다. 월드 거래소는 기존 서버 거래소와 병행해 운영되며, 거래량이 많은 특성에 따라 서버 거래소 대비 2배의 거래 세금이 적용된다.

각 거래소별로 최대 10개까지 물품을 등록할 수 있고, 등록 수수료는 동일하다. 신규 서버 ‘포에타’와 ‘이스할겐’은 기존과 동일하게 단일 거래소만 이용할 수 있다.

전방위 클래스 케어가 순차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검성, 수호성, 마도성, 치유성의 공격력 증가 최대치와 피해 증폭 비중이 달라 발생한 불균형을 바로잡는다. 모든 클래스의 그로기 스킬 특화 중 ‘재시전 시간 감소 효과’도 변경된다.

이용자 요구가 높았던 콘텐츠도 개선된다. 어비스 보스는 리스폰 시간이 절반으로 줄고, 어비스의 정예 몬스터는 ‘은 훈장 조각’을 새롭게 드랍한다.

필드 보스는 두 배 빠르게 등장하며 체력도 상향된다. 필드 이벤트와 차원 침공은 플레이 부담을 낮추고 보상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조정된다. 성역 콘텐츠는 중간 보스의 아이템 드랍 확률을 높여 보상 효율을 강화한다.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시작한다. ▲게임에 접속 시 보상을 받는 출석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브 날의 선물’ ▲키나로 구매 가능한 데바 패스 ‘눈 내리는 아트레이아’ ▲이벤트 미션 콘텐츠 ‘얼어붙은 지령서’ 및 이벤트 큐브 ‘루돌프의 선물 상자’ ▲크리스마스 전용 상점 ‘징글벨 페스티벌 상점’ 등이 새롭게 추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월 1일 일출과 함께"...CJ푸드빌 N서울타워, 새해 조식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2026년 1월 1일 단 하루, 엔그릴과 한쿡에서 특별한 조식 메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남산 정상에 위치해 매년 해맞이 명소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다. 먼저 N서울타워 최상층에 위치한 프렌치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 ‘엔그릴’은 오전 6시 50분부터

2

하삼동커피, ‘2025 제26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국무총리 표창 수상
[메가경제신문=전창민 기자]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하삼동커피가 지난 5일 열린 ‘2025 제26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하삼동커피는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한 운영 전략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 메뉴 품질 관리와 서비스 동선 최적화, 고객 의견 반영 시스템 구축 등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이 편안하게 체류하며

3

넥써쓰, 바이낸스 알파 게임 프로젝트 중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10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넥써의 크로쓰(CROSS) 프로젝트가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 기업 서틱(CertiK)의 스카이넷 리더보드에서 바이낸스 알파 상위 20개 게임 프로젝트 중 1위에 올랐다. 서틱은 스카이넷을 통해 바이낸스 알파에 등록된 게임 프로젝트들을 대상으로 보안 운영 소셜 영향력 거버넌스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 평가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