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하반기 멤버십 위크 행사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7 14:54: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평소보다 10배 많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에는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됐지만 멤버십 위크 기간에는 5%까지 확대된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며 겨울 옷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고객 혜택을 강화해 멤버십 회원 충성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이번 행사에는 ▲에르노, 사카이, 꾸레쥬 등 수입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등 국내 여성복 브랜드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메종 프란시스 커정, 연작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입 모두 혜택을 제공한다.

 

평소 눈여겨봤던 고가의 겨울 코트나 패딩 등을 장만하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다. 예를 들어 정가 185만원의 에르노 넥 다운 패딩 재킷을 구매하면 평소에는 9,250 포인트가 적립되지만 멤버십 위크 기간 중에는 10배 많은 9만2500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신세계인터내셔날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우수 고객에게는 한층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연간 구매 실적에 따라 VIP 쿠폰 및 포인트를 차등 지급하며, 등급별로 세분화된 멤버십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높일 계획이다.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에 가입하면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가입 시에는 최대 20% 쇼핑백 쿠폰과 5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모든 혜택은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은 자사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구매 실적이 합산되는 통합 회원 제도로 브랜드 구분 없이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구매 실적에 따라 10~2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회원 전용 할인 행사나 무료 교환 반품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충성 고객 확보와 신규 회원 유입 확대를 위해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멤버십 위크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행사에서는 신규 가입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온라인 회원 매출은 58.4% 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멤버십 위크 기간에는 행사 브랜드의 전 제품이 혜택 대상이라 평소 세일에서 제외되는 신상품이나 인기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멤버십 회원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희소금속 통합 제련기술 '국가핵심기술' 도전…기술·안보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아연·연·동 통합 공정을 활용한 희소금속 농축·회수 기술'을 국가핵심 기술로 지정해 달라는 신청서를 최근 산업통상부에 제출했다고 29일 밝혔다. 희소 금속은 첨단·방위 산업의 필수 소재로 전 세계 주요 국가와 기업이 앞다퉈 확보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는 핵심 광물이다. 고려아연은 이번 기술이 국가핵심

2

하나은행, '첨단의료복합단지' 구축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29일 인천시 서구 청라동에서 청라의료복합타운의 핵심 시설인 서울아산청라병원 착공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청라의료복합타운은 종합병원과 의료 바이오 관련 산업·학문·연구 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오는 2029년까지 지상 19층, 지하 2층, 약 800병상 규모로 서울아산청라병원의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KAIS

3

극장서 보는 우타다 히카루 25주년...CGV,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 내년 1월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일본 국민 가수 우타다 히카루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전국 투어 실황 영화를 선보인다. CGV는 내년 1월 7일 ‘우타다 히카루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를 개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우타다 히카루가 약 6년 만에 진행한 전국 투어 가운데 하이라이트로 평가받는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