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FGO' 서비스 3주년 기념 특별 캠페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8 15:09:08
  • -
  • +
  • 인쇄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재화, 인기 아이템 대거 증정
20일 오후 5시30분 유튜브 '넷마블TV' 통해 특별 방송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이하 FGO)'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캠페인을 다음달 3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FGO 3주년을 맞아 4성 서번트 54기 중 1기를 선택해 교환할 수 있는 'FGO 3주년 기념 티켓'을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하고,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면 호부 10장을 제공한다.
 

▲ [사진=넷마블 제공]

또 3주년 기념 캠페인 SNS 공유 이벤트가 목표 수치 1만건(이용자들이 캠페인 게시글을 공유 또는 좋아요한 횟수)을 달성해 이용자 전원에게 성정석(게임재화) 30개를 지급한다.

넷마블은 FGO 3주년 기념 방송을 오는 20일 오후 5시30분부터 유튜브 '넷마블TV'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방송은 FGO가 걸어온 길을 소개하고 특별 영상을 공개하는 등 알찬 내용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3주년 특별 방송 SNS 공유 이벤트가 목표 수치 1만건을 달성해 성정석 20개를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에서도 3주년 기념 캠페인이 다채롭게 열린다. 마스터 미션에 '3주년 기념 캠페인 미션'이 추가됐으며, 해당 미션들을 완료하면 성정석 최대 10개를 받을 수 있다.

또 3주년 기념 픽업으로 '애비게일 월리엄스(5성)'이 특별 등장하고, '마나 프리즘 교환'에 개념예장 '칼데아 티타임(5성)'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휴면 이용자가 다시 FGO를 즐기고,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성정석 30개, 황금색 과일 16개 등 풍성한 혜택을 받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