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드림라운드' 통해 지방 골프꿈나무 육성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30 15:10:28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우리금융그룹이 ‘우리금융 드림라운드’ 현판식을 개최하고, 골프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이 지난 29일 경기 포천 소재 지현초등학교에서 드림라운드 현판식을 개최했다드림라운드 참가 지현초등학교 학생 9명과 이영신 교장(뒷줄 왼쪽에서 3번째), 우리금융지주 박준태 부장(뒷줄 왼쪽에서 4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 드림라운드’는 골프에 재능과 열정을 가진 지방 골프 특성화 초등학교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우리금융그룹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개최된 ‘2025 우리금융 챔피언십’ 사전 행사로 프로암 대신 진행된 드림라운드에는 KPGA 프로선수 36명과 골프 꿈나무 72명이 함께 참여했다.

 

이날 현판식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지현초등학교에서 진행됐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를 비롯해 지현초등학교 교직원과 학생들이 참석해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의 시작을 축하했다. 우리금융은 학생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골프 교육시설 개선과 훈련 지원에 사용할 기부금을 전달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골프 꿈나무들이 드림라운드 참가를 통해 골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프로 골프선수의 꿈을 키우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우리금융은 전국 각지의 학교들을 대상으로 골프 꿈나무 지원과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래드 호텔, 수험생 대상 뷔페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일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뷔페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오는 11월 13일(목)부터 11월 30일(일)까지 주중, 주말 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

2

코스콤, ‘금융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이 금융사기 예방과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코스콤은 지난 28일 금융위원회 주관 ‘제10회 금융의 날 기념행사’에서 이강빈 금융업무부 차석이 ‘금융발전(포용금융)’ 부문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금융의 날(매년 10월 마지막 화요일)은 금융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금

3

KB국민은행, 우대금리 선택 가능한 ‘KB나만의 적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29일 고객이 직접 우대금리 달성조건을 선택할 수 있는 ‘KB나만의 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KB나만의 적금’은 거래 조건에 따라 우대금리를 구성하는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3가지 ‘패키지 우대금리’ 중 하나와 4가지 ‘선택 우대금리’ 중 2가지를 조합해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