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결혼 성수기 맞이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5 15:12: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현대백화점은 봄철 결혼 성수기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더현대 서울과 무역센터점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거르쿨트르·오메가·위블로 등 고가의 시계·액세서리 20여 개 브랜드에서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고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 현대백화점에 진열된 피아제 제품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무역센터점은 오는 26일까지 럭셔리 워치 브랜드에서 ▲300만 원 ▲500만 원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카드로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더현대 서울은 오는 28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파네라이·브라이틀링·오메가·예거르쿨트르 등 워치·주얼리 브랜드에서 ▲300만 원 ▲500만 원 ▲1000만 원 ▲2000만 원 ▲30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상품권 증정한다.

또한 무역센터점에서는 국내에 소량으로 들여온 한정판 고가 상품들을 판매한다. 피아제 엠퍼라도 쿠썽(7억 1950만 원), 피아제 하이 주얼리 커프(2억 1750만 원) 등이 대표적이다. 2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오메가의 올해 신제품을 공개하는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그동안 미뤄왔던 예식 수요가 다시 증가하며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