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보앤미, 발렌타인데이 한정 프리미엄 케이크·디저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5:15: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파리지엔 베이커리 ‘보앤미(BO&MIE)’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정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파리의 발렌타인 분위기를 재현한 프리미엄 케이크 2종 ‘라 로즈’와 디저트 ‘스트로베리 로즈 에끌레어’로 구성됐다.

 

▲ 「사진=신세계푸드」

 

대표 제품 ‘라 로즈 루즈’는 캐러멜 가나슈 크림을 장미 꽃잎 모양으로 장식했다. ‘라 로즈 블랑슈’는 바닐라 가나슈 크림을 사용했으며, 파리지엔 특유의 우아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출시된 ‘스트로베리 로즈 에끌레어’는 장미향 크림에 라즈베리 마멀레이드를 더하고 딸기와 초콜릿으로 장식한 발렌타인데이 한정 디저트다. 3종으로 구성된 에끌레어 선물 세트도 판매된다.

 

보앤미는 22일까지 ‘라 로즈’ 2종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한정판 ‘라 로즈 핑크’ 에디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파리지엔 감성과 파티시에의 장인정신을 담아 보앤미와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작년 영업익 2조4691억원…전년比 20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매출액 28조2442억원, 영업이익 2조4691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9%, 205.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40.4% 늘었다. KT는 강북본부 개발에 따른 부동산 분양이익 등의 영향으로 인해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별도 기

2

SH시니어케어 케어엔젤스 ‘뉴김해요양보호사교육원-학원’ 주간반·야간반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경남 김해 지역에서 요양보호사 교육을 고민하는 예비 수강생들을 위해 뉴김해요양보호사교육원에서 주간반·야간반 과정이 동시에 개강된다고 밝혔다. 주간반은 3월 9일~4월 17일, 야간반은 4월 13일~6월 18일로 운영되며, 집중 학습을 원하는 수강생부터 직장 병행·경력 전환을 준비하는 수강생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

우리금융, 대학생 서포터즈 밀라노 동계올림픽 파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전하기 위해 대학생 특파원단 ‘팀우리 서포터즈’를 밀라노 현지로 파견한다고 10일 밝혔다. ‘팀우리 서포터즈’는 단순히 지켜보는 관람객이 아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Team Korea)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올림픽의 감동을 실시간으로 퍼 나르는 ‘분위기 메이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