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 '디지털 광고 대상' 마케팅테크 부문 대상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09 15:23:52
  • -
  • +
  • 인쇄

국내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마케팅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기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올해부터 통합해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단독 주관한다. 

 

▲ 아이지에이웍스 제공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디지털 신기술을 적용한 300여 개의 작품과 솔루션이 출품됐다.

대상을 수상한 아이지에이웍스의 원스톱 디지털 전환 솔루션 '마케팅클라우드'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의 혁신성과 파급력을 높게 평가받았다.

올해 중순에 출시된 솔루션으로, 기업명 검색을 통해 현존하는 모든 디지털 이코노미 기업들에 관한 비즈니스 경쟁 현황과 고객 인사이트를 즉각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아이지에이웍스는 마케팅클라우드 서비스를 더 고도화시켜 내년 1월 국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신규 분석 지표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내년 상반기까지 1300만 가구 규모의 TV 방송·광고 시청 데이터도 이 솔루션에 적용될 예정이다.

마국성 아이지에이웍스 대표는 "국내 유일의 풀-스택 데이터 테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서 디지털 전환 시장의 요구를 신속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데이터와 솔루션을 꾸준히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1963 팝업스토어’, 성수동을 라면 거리로 물들였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운영한 ‘삼양 1963 팝업스토어’가 서울 성수동 일대를 라면의 거리로 물들였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삼양1963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삼양1963’ 출시를 기념해 열렸으며, 화려한 연출 대신 면·국물·우지가 지닌 풍미에

2

한미 핵잠수함 건조, "韓·美서 '투트랙' 병행 건조 추진 바람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핵추진잠수함 건조 장소를 두고 다양한 의견이 제기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이 동시에 잠수함을 건조하는 '병행건조 투트랙 전략'이 대안으로 떠올랐다.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인 더불어민주당 부승찬 의원은 지난 4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성공적인 핵추진잠수함 건조를 위한 한미 조선협력 추진방안 세미나'를 열었다.

3

대상, ‘대상 주부봉사단’ 14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대상이 오는 19일까지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2013년 출범한 ‘대상 주부봉사단’은 기업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주부봉사단이다. ‘RESPECT IN ACTION’ 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하에, 현재 전국 19개 팀에서 총 239명의 단원이 활발히 존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3년간 누적 참여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