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QWER 이벤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1 15:32:41
  • -
  • +
  • 인쇄
출시 2주년 맞이 참여형 이벤트
닉네임 입력만으로 오늘의 동료와 운세, 행운 아이템 확인
운세카드 SNS 게시, 한정판 QWER 컬래버 굿즈 선물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자사 인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QWER이 함께하는 신년 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QWER 신년 운세 이벤트 이미지 [사진=컴투스홀딩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미니 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본인의 ‘닉네임’을 입력하면 ‘오늘의 추천 동료’와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소크 운세’에서는 게임 속에 등장하는 유물과 음식을 활용해 ‘행운의 아이템’과 ‘행운의 음식’을 재치 있게 추천해 준다.

또한,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QWER의 특별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미니 페이지에서 ‘운세카드’를 다운로드해 엑스(구 트위터), 인스타그램, 틱톡, 쓰레드 등 SNS 채널에 게시하고 링크를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유저들이 직접 투표로 결정한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선물한다. 이번 굿즈는 QWER 멤버들을 소울 스트라이크 캐릭터로 재해석한 아크릴 스탠드 8종으로 만들어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유저들과 적극 소통하며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여 왔다.

앞서 진행된 ‘QWER 친필 사인 포토카드 이벤트’ 역시 높은 참여율과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이번 두번째 컬래버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유저 소통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미니 페이지와 공식 게임 라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해킹 은폐 의혹 과징금 부과 등 가능성 공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가 해킹 은폐 의혹으로 인한 과징금 부과와 민·형사상 책임 등 경영상의 부정적 영향 가능성을 처음으로 공식 언급했다. 2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지난 16일 제출한 증권신고서를 통해 이 같은 위험 요소를 공시했다. LG유플러스는 핵심 투자위험 알림문의 '개인정보 유출 및 통신망 안정성

2

“고마워요, 잘될 거예요”…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사랑의 언어’ 세미나 성황
[메가경제=이준 기자]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는가 하면 상처가 되기도 한다. 존중과 배려가 담긴 언어의 중요성을 되새기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가정과 이웃에 평화를 부르는 어머니 사랑의 언어(이하 어머니 사랑의 언어)’ 세미나를 전국 50여 지역에서 진행 중이다. 18일 경기 분당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

3

“임직원이 직접 무대에 오른다”…크라운해태, 전국 16개 도시서 국악 순회공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국악 공연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크라운해태제과는 2026년 한 해 동안 전국 16개 도시에서 임직원 국악공연 ‘크라운해태 한음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라운해태 한음회’는 임직원들이 국악 명인·명창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전통음악의 가치를 전하는 공연으로,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