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가족사랑 전하는 ‘세상 가장 큰 카드’전광판 소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7 15:35:43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마음을 전하세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이미지=우리은행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 자녀, 배우자 등 사랑하는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사진을 선정해 서울시 중구 회현동 소재 우리은행 본점 전광판에 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족 간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의 감성적 소통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5월 15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개별 메일로 안내된다.

 

선정된 사연은 5월 5일부터 19일까지 매일 10편씩, 총 150편이 카드 형식의 콘텐츠로 제작되어 우리은행 본점 대형 전광판에 표출된다. 특히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30분 간격으로 하루 총 20회 노출되어, 많은 시민이 따뜻한 메시지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