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SRT앱 쿠폰 유효기간 알림 도입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9 15:36:56
  • -
  • +
  • 인쇄
회원쿠폰 사용률 제고 기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회원등급별로 제공하고 있는 SRT 할인쿠폰의 실 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회원쿠폰 유효기간 알림서비스’를 도입한다.

 

▲에스알은 버건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5등급으로 회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등급에 따라 운임할인쿠폰과 일반실에서 특실로 승급해 이용할 수 있는 좌석승급 쿠폰을 지급한다.

 

알림 서비스가 도입되면 회원등급별 할인쿠폰을 받은 회원은 유효기간 만료 60일 전, 30일 전, 7일 전에 앱 푸시를 통해 3회 안내받아 쿠폰 사용 시기를 놓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에스알은 버건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5등급으로 회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등급에 따라 운임할인쿠폰과 일반실에서 특실로 승급해 이용할 수 있는 좌석승급 쿠폰을 지급한다.

 

한 분기 내에 SRT앱과 홈페이지에서 승차권을 예매한 실적이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은 브론즈 등급이 부여되며, 10% 운임할인쿠폰 2매와 좌석승급쿠폰 1매를 지급한다. 

 

6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 실버등급은 20% 운임할인쿠폰 2매와 좌석승급쿠폰 2매 △120만원 이상 180만원 미만 골드 등급은 30% 운임할인쿠폰 2매, 좌석승급 쿠폰 3매 △180만원 이상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은 30% 운임할인쿠폰 3매와 좌석승급쿠폰 4매를 지급한다.

 

쿠폰 요휴기간 알림은 오는 7월부터 도입되며, SRT앱 알림을 ‘허용’한 경우에만 받을 수 있어 앱과 휴대전화 내 알림 설정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할인쿠폰은 고객이 운임 절감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인 만큼, 유효기간 내에 꼭 사용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세심한 정책 개선을 계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이하,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서비스 1주년 기념 ‘All in 1’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BNS NEO는 IP 최초로 12인 레이드 ‘검은 마천루’를 선보인다. 검은 마천루는 최고 난도의 레이드로 영웅 등급 이상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레이드 도전을

2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PvP 던전 ‘투사의 전당’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에 신규 던전 ‘투사의 전당’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던전 ‘투사의 전당’은 여러 차원의 전사들이 모여 최고의 투사를 가리던 고대 투기장으로, 중·고레벨 유저들이 한데 모여 충돌이 적용된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던전이다. 또 다른 PvP 던전인 ‘별의 낙원’ 진입 전, 모험

3

크래프톤, 지스타 2025서 ‘팰월드 모바일’ 최초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에 9년 연속 참가해 팰월드 모바일을 최초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팰월드 모바일은 일본의 게임 개발사 포켓페어의 히트작 ‘팰월드’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크래프톤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인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팰(Pal) 수집·육성, 오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