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스포츠 음료 ‘리커버리기어’로 러닝크루 지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6 15:44: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마트24가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로 무더위 속 러닝크루 지원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를 러닝크루에게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이마트24]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 ‘리커버리가 필요한 러닝크루 모여라’ 이벤트 게시물에 크루 계정으로 댓글을 달면 된다.

 

이 중 선정된 5개의 러닝크루 팀에는 리커버리기어 240개씩(총 1200개)을 지원한다. 5개 팀 중 지원받은 리커버리기어 음료를 즐기는 크루의 모습을 업로드 한 뒤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은 팀에게 리커버리기어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서연 이마트24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심야시간에 도심 속에서뛰는 러닝크루를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러닝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앞으로도 이마트24가 선보인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가 러닝크루의 필수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