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인스타그램·월드맵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30 15:51:58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3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공개했다.

블소2 인스타그램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뭉게구름’과 ‘바오바오’가 소개하는 영상, 이미지, 웹툰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블소2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월드맵 2차 콘텐츠 ‘해월대륙’을 공개했다. 블소 원작에 없었던 해월대륙은 블소2 세계관에서 원정대가 새롭게 발견하는 신대륙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블소2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해월대륙의 주요 지역, 보스 몬스터 등 소개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블소2는 브랜드 페이지에서 미니게임 ‘토모의 기억’을 진행한다.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오늘부터 3일간 미니게임 티켓이 2배 제공된다.

엔씨는 블소2 브랜드 페이지와 크로스플레이 서비스 ‘퍼플(PURLE)’에서 캐릭터 및 문파를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