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이비몬스터와 출시 7주년 기념 협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1 15:58:1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 7주년을 맞아 글로벌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레버레이션은 3월 21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베이비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게임 요소, 특별 아이템, 게임 내 보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사진=크래프톤>

 

베이비몬스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7주년 기념 홍보대사로서, 처음으로 글로벌 게임과 협업을 진행한다. 베이비몬스터는 신선하고 역동적인 매력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들과 베이비몬스터의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에란겔과 론도 맵에서 베이비몬스터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정 지역에 등장하는 비디오 버스에서는 멤버들의 영상 메시지를 감상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베이비몬스터의 감성을 반영한 특별 포토존도 마련되며, 멤버들과 함께 여러 포즈로 사진을 촬영하고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뮤직 플레이어를 장착해 전투 중에도 베이비몬스터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대표곡 ‘DRIP’의 안무를 재현한 신규 이모트를 통해 승리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베이비몬스터의 개성이 담긴 스케치 마이룸 선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적립해 한정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정규 1집 [DRIP]의 발매와 첫 번째 월드 투어의 개최로 글로벌 K-팝 시장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차세대 스타 그룹이다. YG 엔터테인먼트에서 탄생한 베이비몬스터는 루카, 파리타, 아사, 아현, 라미, 로라, 치키타 등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탄탄한 실력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통해 ‘괴물 신예’로 주목받으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렐 브랜드, ‘코렐 추석 맞이 세일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8일까지 ‘코렐 추석 맞이 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렐의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와 가을철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더 많은 고

2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스프링에어’,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침대 프레임 3종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스프링에어’가 고품격 라이프 수면 환경을 위한 이탈리아 감성의 침대 프레임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이탈리아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피렌체, 토리노, 제노바 3종으로 각각의 도시가 지닌 미학과 품격을 침대 디자인에 담아냈다.피렌체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함을

3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싸이칸63골프그룹 맞손... 회원사 혜택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와 싸이칸63골프그룹이 회원사 복리후생 증진과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는 지난 11일 일본 후쿠오카 지역에 골프장을 운영 중인 싸이칸63골프그룹과 ‘회원사 해외 교류 및 복리후생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소속 22개 지역 상공회의소 회원사에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