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킹 커피, 여름 시즌 메뉴 ‘수박주스’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1 15:59:4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메타킹 커피’가 여름 대표 계절과일인 수박을 활용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29일 출시한 ▲메타킹 수박주스는 100% 수박 착즙액으로 만들어 신선함을 높였다. 수박 고유의 달콤함과 청량함은 물론, 24oz 대용량 사이즈로 제공돼 든든한 포만감을 준다. 수박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어 땀을 많이 흘리는 무더운 여름철 수분 보충에 제격이다. 또한 비타민A, 비타민 C, 칼륨,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분이 풍부하다.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음료인 만큼,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겠다는 계획이다.

 

▲ 메타킹 커피, 여름 시즌 메뉴 ‘수박주스’ 출시

또한 메타킹 커피의 수박주스는 높은 압력을 이용해 유해균과 미생물을 제거하는 ‘비가열 초고압 살균 공법(HPP:High Pressure Processing)’을 적용했다. 해당 공법은 살균 시간을 단축시켜 원재료가 열을 받는 시간을 줄임으로써, 원재료 본연의 풍미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다. 원물을 그대로 짜서 만드는 착즙주스와 달리, 갈변 현상 걱정 없이 수박 원액의 신선함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입안 가득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수박주스와 함께청량하게 수분 충전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감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 출시에 심혈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