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장애인 선수단과 '한마음 배드민턴 대회' 개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15:59:32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12일 경기도 의왕시 고천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하나손해보험 한마음 배드민턴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하나손해보험]

이번 대회는 의왕시배드민턴협회와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하나손해보험 배성완 대표이사를 비롯해 의왕시 김태흥 시의회 부의장, 서창수 시의원, 의왕시 배드민턴협회 임원진 및 11개 배드민턴클럽 회원 약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하나손해보험 소속 장애인 배드민턴 선수 9명의 시범경기가 열렸다.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4월 사회적 약자 고용 확대를 통한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이들을 채용했으며, 선수들이 자신의 꿈을 펼치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해 왔다.

 

대회사에서 하나손해보험 배성완 대표이사는 “오늘 이 자리는 불편함을 용기로, 다름을 하나로 바꾼 장애인 선수들의 눈부신 도전이 있기에 더욱 뜻 깊다”며 “우리는 모두 다르지만, 스포츠를 통해 마음을 나누며 진정한 ‘하나’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경기에 참가한 한 배드민턴 클럽회원은 “장애를 자신의 일부로 인정하고 당당히 도전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고, 이들처럼 열정을 갖고 좀더 분발하겠다고 스스로에게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역경을 이겨내고 피어난 희망의 주인공들을 지속적으로 응원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2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3

'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 위해 손수 도시락 "도시락도, 완두콩 하트도 처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를 위해 손수 도시락까지 싸는 정성을 보인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설렘지수’를 상승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집에서 콧노래를 부르며 도시락을 싼다. 앞서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