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모바일 레일플러스를 K-패스로 ‘등록 이벤트’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0 16:33:50
  • -
  • +
  • 인쇄
사용실적에 따라 푸짐한 경품 제공…사용 후기 남기면 스마트 기기 당첨 기회도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K-패스 등록 활성화를 위해 ‘레일플러스로 시작하는 내 생애 첫 K-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홍보 포스터

코레일은 지난달부터 모바일 레일플러스와 K-패스를 연계해 대중교통 이용 시 교통비 환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환급 혜택은 대중교통을 월 15회 이상 이용하면 교통비의 20∼53%를 최대 60회분까지 정립해준다. 또, 전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7천 원까지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은 다음 달 충전 쿠폰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K-패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레일플러스를 첫 K-패스로 등록하고 경품 지급 기준금액(최소 3만원) 이상 사용 후, 네이버폼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경품 지급 기준금액은 2월3일부터 6월30일까지의 누적 사용금액이며 당첨자 발표일까지 레일플러스 기반 K-패스를 유지해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태블릿PC, 스마트워치, 커피 쿠폰 등 총 206명을 선정해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 승차권 예매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건귀 코레일 광역마케팅처장은 “이번 이벤트로 고객들이 다양한 경품도 받고 교통비 절약 혜택도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레일플러스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레드페이스, 가을 트레킹 맞춤형 기능성 워킹화 2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트레킹 계절인 가을이 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 편한 기능성으로 나들이부터 트레킹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벤트 노바 워킹화와 콘트라 셀 코어 워킹화는 모두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했다. 이는 브랜드가 자체

2

아이파크,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힐스테이트·푸르지오 뒤이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에 아이파크가 선정됐다고 11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3

KT&G복지재단, 베트남 태풍 피해지역 초등학교 리모델링 준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복지재단이 지난 10일 베트남 북부지역 뚜옌꽝 성(省)에 위치한 뚜꽌 초등학교 건물 리모델링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현재 학생 750여 명이 재학 중인 뚜꽌 초등학교는 지난해 베트남 지역을 강타한 태풍 ‘야기(Yagi)’의 피해로 학교 건물과 시설이 심하게 훼손돼 학생들이 위태로운 환경에서 교육을 이어가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