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연말 이벤트로 미식과 예술의 향연 즐겨요"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6 16:09:59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현대카드가 12월을 맞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사진= 현대카드]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15일 핫한 셰프를 만날 수 있는 팝업 다이닝, 선데이 팝업을 연다. 이번 팝업에서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포노 부오노'의 김태성 셰프와 미국의 미슐랭 레스토랑 '아토믹스' 및 '더프렌치런드리' 출신 이하성 셰프가 연말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다이닝을 선보인다.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에서는 28일 '무빙 이미지 스크리닝' 프로그램을 통해 다큐멘터리 '낸 골딘, 모든 아름다움과 유혈사태'를 상영한다. 제79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최고상인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이 다큐멘터리는 미국의 전설적인 사진작가인 낸 골딘(Nan Goldin)의 삶과 예술, 투쟁과 생존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매거진 라이프(LIFE)의 컬렉션 전시인 '라이프 컬렉션'의 86번째 순서로 '셸 위 댄스' 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삶의 영감과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순간을 온전히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12월 한 달간 대중음악사의 발전을 이끈 앨범들을 조명한다. 재즈의 패러다임을 바꾼 뮤지션 마일즈 데이비스(Miles Davis)의 '카인드 오브 블루(Kind of Blue)'와 록의 신화를 쓴 기타리스트 지미 헨드릭스(Jimi Hendrix)의 '일렉트릭 레이디랜드(Electric Ladyland)' 등 시대를 앞서간 명반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관리부터 안티에이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미흡한 상황이다.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