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겜프야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미스틱 유니콘즈 구단 리빌딩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06 16:25:58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겜프야 2020은 새해 첫 업데이트를 통해 ‘미스틱 유니콘즈’ 구단을 개선시킨다. 구단에 소속되는 선수들을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도록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를 넓히고, 게임 내 밸런스 조정도 진행된다. 
 

▲[사진=게임빌 제공]

‘미스틱 유니콘즈’ 구단의 특화 트레이너인 ‘바이올렛’과 ‘브리트라’를 이달 19일까지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다. 

특화 트레이너 ‘영입 확률 업’ 이벤트 외에도 각종 보석으로 달성되는 선수의 능력치가 향상되어 선수 육성 효율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도 펼쳐져 유저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우선 ‘2021년도 홈런~! 베이스 마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 미션을 통한 일반 보상뿐만 아니라 ‘점수 보상’ 및 ‘타격 횟수 보상’을 통해 ‘다이아 총 2000개’, ‘야구 신의 비급’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의 건의를 반영해 육성 횟수 성장 미션도 추가된다. 기존 선수 육성 미션은 1000명에서 5000명으로 확장되며 새롭게 추가되는 ‘2021 육성 미션’에서는 총 1000명의 선수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코어’ 등 다양한 육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출석부 운영, 플래닛 리그 개선 등 유저 편의성이 향상될 예정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새해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로 유저들의 호응을 높여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오너3세' 담서원, 부사장 승진…미래사업 총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담철곤 오리온 회장의 장남 담서원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한다. 지난해 정기 임원인사에서 전무로 승진한 지 1년 만이다. 22일 오리온은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 담 신임 부사장은 1989년생으로 뉴욕대에서 커뮤니케이션 학사학위, 베이징대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에서 2년간 근무한

2

KAI, 한-인니 방산 협력 연계 첫 인니 아카데미 수료생 배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AI(한국항공우주산업(주))와 PT PDS社(인도네시아 소재 인력 양성 전문업체)는 지난 19일 ‘KAI 협력사 해외 인력양성 아카데미’수료생의 첫 송출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인니 자카르타(Swiss Belresidence 호텔)에서 열린 송출식에는 KAI 상생협력실 이용기 실장과 PT PDS Maxixe Mantofa 대

3

KAI, 우주항공청·사천시와 한마음 한뜻 '이웃 사랑 나눔'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AI(한국항공우주산업)가 연말을 맞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 복지시설과 소외계층 가정 900세대에 2700포기의 김치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차재병 KAI 대표이사, 윤영빈 우주항공청장, 박동싱 사천시장을 비롯해 각 기관의 임직원과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