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더현대 서울 ‘팬심저격’ 팝업 스토어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4 16:25:4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할 카카오의 인기 IP 3종 ‘나혼렙', ‘최고심', ‘망그러진곰'의 오프라인 팝업이 열린다.

 

카카오가 더현대 서울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팬심저격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늘부터 8월 7일까지 약 5주간 더현대 서울 B2F 아이코닉존에서 나혼자만 레벨업, 망그러진곰, 최고심의 릴레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 <사진=카카오>

 

가장 먼저 애니메이션과 웹툰 최고 인기 IP(지적재산권), 글로벌 143억뷰에 달하는 ‘나혼자만 레벨업(이하 나혼렙)' 팝업에서는 직접  성진우의 퀘스트창, 작품 속 신전과 게이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포토 프레임과 포토 카드, 키링 등 한정 테마 아트웍을 공개하고, ‘나혼렙' 게임 유저 대상으로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나혼렙’ 팝업은 오는 14일(일)까지 운영되고, 현장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나혼렙’에 이어 카카오이모티콘 인기 일러스트인 ‘최고심'은 16일(화)부터 24일(수)까지 약 2주간 팝업을 진행하며, 입장 고객 전원에게 최고심 부채를 증정한다. 이번 팝업을 통해 ‘최고심’의 부적 인형을 비롯해 피규어, 문구류 등 100여종의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8월 7일까지 카카오이모티콘의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곰' 팝업이 열린다. 망그러진 곰과 비밀의 다락방이란 컨셉의 팝업에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입장 고객은 누구나 망그러진 곰 핀 버튼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망그러진 곰'의 키링, 엽서, 스마트톡, 머그컵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 100여 종을 판매한다.

 

‘최고심'과 ‘망그러진 곰' 팝업은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방문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카카오이모티콘 운세카드 존’에서는 미니 이모티콘 무료 쿠폰과 이모티콘 플러스 혜택이 담긴 운세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또한, 선물하기에서는  더 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팝업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나혼렙', ‘최고심'의 경우, 홍대 카카오프렌즈점에서 팝업 스토어 예정이고 선물하기에서 정식 론칭 준비 중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카카오의 다양한 IP를 소개하고, 팬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 스토어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나혼렙, 최고심, 망그러진 곰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팝업 스토어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 처음 선보이는 다양한 굿즈와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해킹 은폐 의혹 과징금 부과 등 가능성 공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가 해킹 은폐 의혹으로 인한 과징금 부과와 민·형사상 책임 등 경영상의 부정적 영향 가능성을 처음으로 공식 언급했다. 2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지난 16일 제출한 증권신고서를 통해 이 같은 위험 요소를 공시했다. LG유플러스는 핵심 투자위험 알림문의 '개인정보 유출 및 통신망 안정성

2

“고마워요, 잘될 거예요”…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사랑의 언어’ 세미나 성황
[메가경제=이준 기자]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는가 하면 상처가 되기도 한다. 존중과 배려가 담긴 언어의 중요성을 되새기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가정과 이웃에 평화를 부르는 어머니 사랑의 언어(이하 어머니 사랑의 언어)’ 세미나를 전국 50여 지역에서 진행 중이다. 18일 경기 분당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

3

“임직원이 직접 무대에 오른다”…크라운해태, 전국 16개 도시서 국악 순회공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국악 공연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크라운해태제과는 2026년 한 해 동안 전국 16개 도시에서 임직원 국악공연 ‘크라운해태 한음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라운해태 한음회’는 임직원들이 국악 명인·명창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전통음악의 가치를 전하는 공연으로,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