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시니어 손님 위한 금융·비금융 통합 솔루션 제공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16:32:28
  • -
  • +
  • 인쇄
'2025 하나더넥스트 페스타' 개최...노후 설계 제공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은행이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더넥스트(HANA THE NEXT)'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금융·비금융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는 하나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세무, 상속·증여, 은퇴 설계 등 금융 솔루션은 물론 건강관리, 취미·여가생활, 재취업 컨설팅·디지털 트렌드 강의 등 은퇴 후 생활을 위한 비금융 콘텐츠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다음 달 3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머니앤라이프' 세미나인 '2025 하나더넥스트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슬기로운 상속증여 노하우, 급여를 대체할 수 있는 연금활용 전략, 행복한 노후 만들기 강의 등을 주제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시니어 여가 콘텐츠 전문 플랫폼인 '오뉴'와의 제휴를 통한 비금융 콘텐츠도 제공한다. 하나더넥스트 라운지에서는 챗 GPT 활용법, 와인·사케 테이스팅, 프라이빗 북클럽 등의 세미나를 개최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시니어 손님의 인생 여정에 발맞춰 전문적인 금융 솔루션과 함께 풍요로운 노후 생활을 완성할 수 있는 유익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나더넥스트 페스타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참여 신청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나 하나더넥스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현무계획3' 전현무, 이정은과 은밀한 만남? 따로 만난 사연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전현무-곽튜브와 이정은-정려원이 보령의 맛집에서 환상적인 케미를 발산한다. 31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먹친구’ 이정은-정려원과 함께 ‘64번째 길바닥’ 보령의 맛집을 누비는 먹트립

2

'독사과' 시즌2, 5MC도 경악한 '독사과 작전' 온다! 관전 포인트는?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가 11월 1일(토) 밤 8시 첫 방송된다. ‘연인의 사랑을 실험한다’는 차별화된 포맷으로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던 ‘독사과’가 시즌2를 맞아 더욱 맵고 독하게 돌아온 가운데, 첫 방송을 흥미롭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살펴봤다. # 의

3

이정재·임지연 주연 '얄미운 사랑', 11월3일 웨이브 동시 공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이정재-임지연 주연의 tvN 드라마 ‘얄미운 사랑’을 동시 공개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앤뉴, 아티스트컴퍼니)은 초심을 잃은 국민배우와 정의 실현에 목매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 전쟁, 팩트 폭격, 편견 타파를 그리는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