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임직원 물품 기증 캠페인 '기부, 기브해'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1-20 16:33: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그룹이 장애인 일자리 사업 지원을 위해 임직원 물품기증 캠페인 '기부, GIVE(기브)해' 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애인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장기적인 환경보호를 추진하는 '굿윌스토어'와 SPC그룹이 함께했다. 물품 기증을 포함해 분류‧검수 과정까지 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 SPC그룹 임직원이 참여한 물품 기증 캠페인 현장 [사진=SPC그룹]

 

굿윌스토어는 개인‧기업 후원을 통해 기증받은 중고 물품‧의류‧생활용품 등을 판매해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현재 전국 26개의 굿윌스토어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PC행복한재단은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무용품‧도서‧의류 등의 물품을 기증받았다. 이 물품들은 분류‧검수 과정을 거친 후 굿윌스토어에 전달될 예정이다.

SPC행복한재단 관계자는 "SPC그룹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장애인의 자립 지원 등의 사회적 가치 실천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PC그룹은 지난 2018년부터 임직원들과 꾸준히 물품 기증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누적 16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하고 총 8400여 개의 물품을 기증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2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3

NHN KCP, 현대홈쇼핑 결제서비스사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N KCP는 현대홈쇼핑의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NHN KCP는 현대홈쇼핑 방송 주문(ARS 상담원 결제)과 온라인몰 ‘Hmall’ 결제 서비스 전반을 단일 전자지급결제대행(PG) 체계로 제공하게 됐다. 이에 따라 현대홈쇼핑의 결제 효율성과 안정성이 크게 향상되고, 개발·운영 리소스 절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