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소아암 어린이 지원 협력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30 16:33: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삼립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소아암‧희귀난치병 어린이 치료비를 지원하는 ‘해피드림 캠페인’ 진행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SPC삼립 제품 판매 수익 중 일부를 소아암과 희귀난치병 어린이 치료비로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원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 박해만 SPC삼립 베이커리 부문 대표(왼쪽)와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이 협약식에서 함께한 모습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은 캠페인의 첫 활동으로 내달 말부터 해피드림 캠페인 로고가 인쇄된 ‘포켓몬빵’ 제품을 출시한다. 또한 해당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소아암‧희귀난치병 어린이 치료비로 기부할 계획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 어려운 치료를 이어나가는 어린이들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해피드림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SPC삼립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