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데워먹는 샐러드 ‘탄단지 밀박스’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8 09:43: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데워먹는 ‘탄단지 밀박스’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탄단지 밀박스는 건강 식단 유행에 발맞춰 탄수화물‧단백질‧지방(탄단지) 토핑의 영양성분을 적절히 조합해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의 '탄단지 밀박스' [SPC삼립 제공]

 

신제품은 ▲닭안심 텐더와 할라피뇨, 곡물밥, 고구마 토핑에 로제소스가 더해진 ‘탄단지 밀박스 로제 텐더’ ▲닭가슴살과 어니언 후레이크, 치즈, 아몬드 등에 갈릭페퍼 드레싱을 곁들인 ‘탄단지 밀박스 닭가슴살 라이스’ 등 2종이다.

제품의 토핑을 용기에 쏟아 넣고 전자레인지 2분 조리하면 된다. 권장소비자가격 6500원으로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탄단지 밀박스는 따뜻하게 데워먹는 샐러드로 생채소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