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데워먹는 샐러드 ‘탄단지 밀박스’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8 09:43: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데워먹는 ‘탄단지 밀박스’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탄단지 밀박스는 건강 식단 유행에 발맞춰 탄수화물‧단백질‧지방(탄단지) 토핑의 영양성분을 적절히 조합해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의 '탄단지 밀박스' [SPC삼립 제공]

 

신제품은 ▲닭안심 텐더와 할라피뇨, 곡물밥, 고구마 토핑에 로제소스가 더해진 ‘탄단지 밀박스 로제 텐더’ ▲닭가슴살과 어니언 후레이크, 치즈, 아몬드 등에 갈릭페퍼 드레싱을 곁들인 ‘탄단지 밀박스 닭가슴살 라이스’ 등 2종이다.

제품의 토핑을 용기에 쏟아 넣고 전자레인지 2분 조리하면 된다. 권장소비자가격 6500원으로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탄단지 밀박스는 따뜻하게 데워먹는 샐러드로 생채소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오롱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 지용킴과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김지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지용킴(JiyongKim)’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를 기념하는 팝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용킴은 자연의 시간과 빛, 바람 등에서 영감을 받은 실험적 디자인으로 주

2

알리익스프레스,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는 모회사 알리바바 그룹을 통해 후원한 한국유통학회(KODIA) 주관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지난 10월 31일 제주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새로운 유통(New Retail)의 시대, 지속 가능한 고객가치 제안’을 주제로 전국 88개 대학생 팀이 참

3

현대백화점그룹, KB금융그룹과 맞손 … “유통·금융 시너지 극대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그룹이 KB금융그룹과 손잡고 유통과 금융을 결합한 제휴 상품을 출시하고 VIP 공동 마케팅에도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은 KB금융그룹과 ‘고객 경험 혁신 및 금융·유통 시너지 협력 모델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서울시 강남구 KB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자산관리센터 압구정 지점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