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프리미엄 신용카드 'HERITAGE Classic'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6 16:33:25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국민카드가 새로운 프리미엄 신용카드인 ‘HERITAGE Classic(헤리티지 클래식 할인형, 스카이패스형)’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 국민카드]

 

이 카드는 지난해 처음 나온 ‘HERITAGE’ 브랜드의 연장선으로, MZ세대와 4050세대, 액티브 시니어를 타겟으로 하고 있다.

 

‘HERITAGE Classic’은 실속 있는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할인형 또는 스카이패스형 중 선택할 수 있다.

 

할인형 카드의 경우 ▲모든 가맹점에서 1% 청구할인 제공 ▲쇼핑, 생활, 교육, 건강 분야에서는 0.2% 추가 할인으로 총 1.2% 청구 할인 ▲특정 분야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분기마다 1만원 추가 할인 ▲주차장과 세차장에서 10% 추가 할인 (월 1만원 한도) 등의 혜택이 있다.

 

스카이패스형 카드의 경우 ▲결제 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 적립 ▲특정 분야에서도 추가 마일리지 적립 가능 (최대 2마일리지) ▲주차장과 세차장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두 카드 모두 공항 라운지 이용 혜택이 있으며 할인형은 연 2회, 스카이패스형은 연 3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국제 브랜드 서비스도 제공되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드 발급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연회비는 할인형 12만7000원, 스카이패스형 15만7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당 카드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관리부터 안티에이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미흡한 상황이다.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