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어린이 오디오북 '딸기콩' PC버전 전격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5 16:40:3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주)웅진씽크빅이 어린이 오디오북 플랫폼 ‘딸기콩’의 PC버전을 오픈하고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딸기콩은 모바일 앱(App)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었지만,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PC버전을 출시했다. PC버전에서는 ▲오디오북 재생 ▲이벤트 참여 ▲정기 구독 결제 등 모바일 앱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웅진씽크빅, 어린이 오디오북 '딸기콩' PC버전 전격 오픈

PC버전은 딸기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는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맥(Mac) 환경에서도 활용 가능하도록 추후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PC버전 오픈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월 한 달간 딸기콩 12개월 구독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서비스 구독기간을 1년 더 연장해준다. 하루 한 권의 오디오북을 완독하는 사용자와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플랫폼을 공유하는 회원에게도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와 커피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조지순 웅진씽크빅 딸기콩사업팀장은 “학부모와 아이들 모두 더욱 다양한 환경에서 딸기콩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플랫폼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고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1년 5월 출시된 딸기콩은 45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한 국내 1등 어린이 오디오북 플랫폼이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7,000개 이상의 키즈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백희나 작가의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김영옥 배우가 들려주는 전래동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