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만우절 맞이 주요 타이틀 이벤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1 16:40: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만우절을 맞아 자사 인기 게임 5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컴투스 대표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미니게임천국’,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갓앤데몬’ 등에서는 만우절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거나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 <사진=컴투스>

 

먼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4월 3일까지 ‘만우절 미니 게임’을 운영한다. 여러 카드 중 같은 그림 2장을 찾아 짝을 맞추면 무료 이모티콘 2종, 신비의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천공의 섬에서 크기가 커진 NPC 아이린도 만나볼 수 있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4월 3일까지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깜짝 보상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만우절답게 재치 있는 UI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3월 6일부터 최상민 PD가 직접 몬스터로 등장하는 글로벌 2주년 이벤트도 4월 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미니게임천국’은 4월 6일까지 ‘멀티버스의 미니게임천국’ 콘셉트로 탈바꿈한다. 두 세계의 충돌을 막기 위해 게임을 찾은 다른 차원의 캐릭터들과 함께 팀배틀을 벌이는 설정이다. 다른 세계 캐릭터와 손을 잡으면 다른 세계 캐릭터를, 홀로서기 선택 시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슈퍼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충돌한 차원의 시계’, ‘충돌한 차원의 포털’, ‘충돌한 차원의 예언서’ 등 다양한 특별 코스튬과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도 4월 6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만우절에 가장 장난을 많이 칠 것 같은 프록시안’의 이름을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전체 댓글 수 50개 달성 시 전체 유저들에게 프록시안 모집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의 참여자에게 픽업 프록시안 모집권을 제공한다.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에선 만우절을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 4,100개의 다이아를 쿠폰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영원아웃도어, ESG 행보 본격화…‘2025 CSR 리포트’ 선보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가 ‘2025 CSR 리포트’를 공개하며 지속가능 경영과 사회적 책임 이행 성과를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이번 리포트는 인간의 탐험을 보호하고, 지역사회 및 자연과의 공존을 실현하기 위한 회사의 중장기 CSR 전략과 주요 성과를 담았다.영원아웃도어는 이번 리포트에서 사회공헌 활동

2

노브랜드 버거, 가성비 전략 통했다…‘그릴드 불고기’ 3천만 개 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외식 물가 상승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가성비 메뉴가 소비자 선택을 이끌고 있다. 노브랜드 버거의 대표 메뉴 ‘그릴드 불고기’가 출시 이후 5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했다.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그릴드 불고기’는 직화 미트 패티에 불고기 소스와 신선한 채소를 더한 메뉴로,

3

파라다이스, 설 명절 앞두고 협력사 대금 187억 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라다이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총 187억 원 규모의 거래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명절을 전후해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고려해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파라다이스는 당초 예정된 지급일보다 약 일주일 앞당겨 오는 13일 협력사 대금을 집행할 계획이다. 설 명절을 앞두고 귀향비와 상여금 지급 등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