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신메뉴 ‘넘침주의’, 시그니처 메뉴로 급부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1 16:44: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이 신메뉴 ‘넘침주의’ 시리즈가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다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매드포갈릭의 ‘넘침주의(Overflow)’ 시리즈는 접시 위로 넘칠 듯 푸짐한 양과 진한 맛을 강조했다. 베이스 소스에 따라 레드, 로제, 화이트 등 파스타 3종과 신선한 해산물을 가득 넣은 매콤한 리조또 1종 등 총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 [사진=매드포갈릭]

넘침주의 시리즈 파스타는 출시 2주만에 전체 파스타 판매량의 25%를 차지하는 높은 성과를 나타내며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바지락과 가라비, 새우와 홍합 등 해산물을 담아낸 ‘넘침주의 파스타 레드’는 신선한 토마토 소스와 특유의 매콤한 맛으로 여름 입맛을 사로잡으며 최고의 인기 메뉴로 떠올랐다.

 

이번 신메뉴는 한눈에 시선을 사로 잡는 비주얼과 기발한 네이밍으로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명 ‘넘침샷’으로 불리는 인증샷과 함께 ‘넘침주의, 맛도 넘친다’, ‘이름값하는 푸짐한 양’, ‘비주얼 정말 최고’ 등 각종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며 입소문을 견인하고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신메뉴 ‘넘침주의’ 시리즈는 푸짐한 양과 여름에 어울리는 개운하고 매콤한 맛으로 호평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기발한 비주얼과 네이밍이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며 SNS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