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
▲[사진= 하나카드] |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 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 제공에 초점을 맞춰 기획했다.
신학기, 이사, 웨딩 준비 시즌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건별 200·300·500·1000만원 이상 결제 시 신백리워드(신세계백화점 전용 포인트) 14·21·35·70만R를 증정한다. 패션·잡화, 식품, 생활 품목에서는 손님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하나카드 앱에서는 하나카드 고객만을 위한 별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카드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먼저 응모한 후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이달 내에 신세계백화점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1등 300만원 1명, 2등 200만원 2명, 3등 100만원 10명)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하나카드 신규 회원인 경우 7만원,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 신규 회원인 경우 추가로 3만원의 신세계 상품권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매일 참여 가능한 '럭키 카드 이벤트'는 같은 카드 두 장을 뒤집는 데 성공하면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 결제 금액의 최대 50% 사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 받으며 매일 참여만 해도 100R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만원 이상 결제 시 다음 날 리워드박스를 제공하는 '랜덤 리워드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성영수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성장동력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제휴관계를 굳건히 해 제휴카드 회원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