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연’ 주간 레이드 ‘붉은 달의 성채’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6 16:44:3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주간 레이드 ‘붉은 달의 성채’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붉은 달의 성채’ 레이드는 ‘성채 외부’, ‘성채 내부’, ‘파괴된 봉인’ 등 총 3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이전 단계를 먼저 클리어해야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다. 499레벨 이상부터 최대 4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 넥슨 제공

 


이번 업데이트로 ‘국내성’과 ‘부여성’, ‘극지방’, ‘일본 신궁’ 등에서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 확장 기능을 추가했다. ‘금전’과 ‘푸른 보석’을 이용해 창고 슬롯을 확장할 수 있으며, 보관된 물품을 수량 확인 없이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는 ‘간편 이동’ 기능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56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중화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화집’의 ‘백몽연’ NPC에게 임무를 받아 완수하면 ‘세시투구’의 교환 재료인 ‘중화절 부적’을 얻을 수 있다.

또 내달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오색 노리개’, ‘신비한 옷장’, ‘칼바람에 벼린 숫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방송 ‘그것을 알려주막’ 5화를 26일 오후 9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공식 방송에는 이태성 디렉터와 BJ 패널들이 등장해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사이언스, 서울경찰청 ‘공동체 치안 으뜸 파트너’ 선정…실종아동 예방 공로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사이언스가 실종아동 등의 조기 발견과 예방, 사회적 약자 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경찰청이 선정하는 ‘2025 공동체 치안 으뜸 파트너’로 뽑혔다.한미사이언스는 지난 11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미그룹 신사옥 ‘한미 C&C 스퀘어’에서 서울경찰청으로부터 ‘공동체 치안 으뜸 파트너’ 인증패를 받았다고 16일 밝혔

2

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식탁’으로 영케어러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영케어러 가정을 초청해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아름다운 식탁’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름다운 식탁’은 지난해 처음 시작된 이래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운영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2일, 서울과 경기 지역 영케어러 가정 3곳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고양스타필드점에 초청하고

3

에어부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시... LCC 3사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지난 15일 부산 범일동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에어부산 임직원과 진에어, 에어서울 임직원까지 약 60명이 참여해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에어부산은 이날 부산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부산연탄은행에 연탄 2만 장을 기부하고, 기부한 연탄을 주변 이웃 가정에 직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