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네이버 블로그·라인 스티커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6 16:45:5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에서 네이버 블로그 및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쿵야들의 사회생활’을 첫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쿵야들의 사회생활’은 MZ세대를 대변하는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무시쿵야 캐릭터를 통해 사회생활 속에서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스티커로 구성됐다. 네이버 블로그 스티커는 총 24종, 라인 스티커는 총 32종으로 각각 네이버 OGQ마켓과 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인 스티커의 경우 일본어 버전도 공개됐으며, 전 세계 동시 출시돼 라인의 글로벌 이용자 모두 구매할 수 있다.

 

▲ <사진=넷마블>

 

엠엔비는 이번 스티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에서 새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블로그 스티커를 선물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 투자하면 최대 1만원 지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상장지수펀드(ETF)를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자문해주는 서비스인 ‘로보굴링’, ‘연금굴링’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 ‘굴링’ 서비스는 매월 운용보고는 물론 시장 상황에 따라 수시 및 정기로 상품교체, 자산배분 비중 교체 등의 리밸런싱 알림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

2

NH투자증권, 토스 대출비교 서비스에 주식담보대출 입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이 금융 플랫폼 ‘토스’가 운영하는 대출 비교 서비스에 국내 증권사 최초로 주식담보 대출 상품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제휴로 토스 이용자들은 보유 주식을 처분하지 않고도 소액 생활자금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서비스 ‘나무(NAMUH)’ 계좌를 보유한 개인

3

샤오미코리아, 국내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 설립 계획 발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25일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동시에 2개의 신규 Xiaomi 스토어 오픈과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 설립, 그리고 8종의 신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올해 초 법인 설립 당시 “모두를 위한 혁신”이라는 비전으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보증된 서비스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