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X양지원, “우리 둘이 결혼하라고요?” 천기누설급 ‘사주풀이’에 충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10:08: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도전! 할류스타’의 김수찬과 양지원이 ‘천기누설’급 사주풀이를 듣고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 22일 방송하는 '도전! 할류스타'에서 3MC가 전북 부안군으로 떠나 오디션을 개최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22일(오늘)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channel B tv ‘도전! 할류스타’ 12회에서는 전북 부안군 석동마을로 떠난 3MC 김수찬x김용필x양지원이 시즌1의 마지막 할류스타를 찾아나서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3MC는 “석동마을이 그동안 우리가 다녔던 마을 중에 인구수가 가장 적다. 총 38 가구에 인구가 70여 명이어서 더욱 열심히 발품을 팔아야 한다”며 굳은 의지를 드러낸다. 이어 ‘찾아가는 오디션’을 진행하는데, 한 아주머니는 김용필을 보자마자, “우리 신랑보다 더 잘생겼다!”며 팬심을 폭발시킨다. 급기야 이 아주머니는 갖고 있던 꽃다발까지 건네며 청혼 퍼포먼스(?)를 시도한다. 이후 김용필의 팔짱을 끼더니 “어머! 우리 결혼하나?”라고 과몰입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그런가 하면, 김수찬과 양지원은 한 어르신을 만나 ‘갑분’ 사주풀이 상담을 한다. 이 어르신은 김수찬의 사주를 보더니 “(결혼운을) 타고났다, 아무 여자나 만나도 잘 산다”고 결혼을 강추한다. 하지만 김수찬은 “만약 제가 결혼을 안 하면요?”라며 의문을 제기하고, 이 어르신은 “그러면 (행사료로) 1등을 못 한다”라고 칼 같이 답해 김수찬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또한 이 어르신은 양지원의 사주도 보더니, “(사주에) 금이 없으니, (김)수찬이랑 같이 다니면 좋다”라고 조언한다. 나아가, “김수찬과 같이 결혼하면 금상첨화”라고 ‘합동 결혼식’을 권하는데, 이를 오해한 김수찬은 “우리 둘이 결혼하라고요?”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이후로도 웃음과 눈물이 오간 ‘찾아가는 오디션’이 계속되고, 3MC는 ‘도전! 할류스타’의 시즌1 마지막 본선을 진행한다.

 

잠시 후, 본선 무대에는 ‘여배우 동순이’라는 애칭의 참가자부터, 앞서 김수찬과 양지원의 사주풀이를 해줬던 ‘천기누설 훈장님’, 고품격 바이올린 연주팀 등 다양한 지원자들이 등판한다. 과연 시즌1을 마감하는 ‘제12대 할류스타’에 등극할 영광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전북 부안군 석동마을에서 펼쳐지는 ‘도전! 할류스타’ 최종회는 channel B tv 채널 1번에서 22일(오늘) 저녁 7시 30분 만날 수 있다.

 

한편 ‘도전! 할류스타’ 1회~12회 방송 중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참가자들이 펼치는 ‘특집 도전! 할류스타 연말결선’도 오는 29일(금) 저녁 7시 30분 안방을 찾아간다. 화제의 참가들 외에 김수찬, 양지원, 김용필 3MC가 펼치는 특별 무대와 인기 트로트 가수 박군, 은가은, 설하윤 등이 초대 가수로 출격해, 연말 결선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빛내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