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피부장벽 개선’ 글로벌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6 16:51: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워터뱅크 초장벽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워터뱅크 초장벽(Ultimate Barrier)을 주제로 한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을 통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고 긍정적 에너지와 힘을 발현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국‧미국‧중국‧베트남‧인도네시아‧태국 등 6개국 인플루언서와의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인스타그램 릴스와 틱톡 등 SNS에서 ‘초장벽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2일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하며 6일부터 라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2002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 1300만 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같은 제품군으로는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세럼’이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