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짜슐랭’ 리뉴얼…진한 맛으로 도전장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16:51:5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짜장라면 대표 브랜드 ‘짜슐랭’을 새단장한다.

 

오뚜기는 소비자가 원하는 진한 짜장의 맛은 유지하면서 감칠맛을 높여 짜슐랭의 핵심 가치인 짜장의 진한 맛과 깊은 풍미를 강화했다. 여기에 면발도 더욱 쫄깃하고 찰진 식감으로 구현해 짜장라면의 기준을 한단계 높였다.

 

▲ [사진=오뚜기]

패키지 디자인도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조리예 이미지와 로고 테두리 등을 직관적으로 정돈했으며, 제품 상단 문구는 기존 ‘짜장라면의 새로운 기준’에서 ‘깊고 진한 짜장의 풍미’로 변경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맛 개선을 넘어 짜장라면의 기준으로 자리잡은 짜슐랭의 존재감을 강화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 짜슐랭이 짜장라면 시장을 리딩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라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시즌2’, 참여자 76% 체중 감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시즌2’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는 체험 매장 웰카페&라운지에서 제공되는 헬스케어 측정 서비스 ‘세라체크’를 기반으로 한다. 세라체크는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체성분·혈압·스트레스 지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는 4주간 주 1회 이

2

'독박투어',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작품상 수상 쾌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가 ‘2025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작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는 11일 열린 '2025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타는 영광을 누렸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SO(종합유선방송사업자

3

티웨이항공, ‘인천-바르셀로나’ 취항 1주년 맞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유럽 장거리 노선인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의 취항 1주년을 맞이했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9월 11일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을 취항하고 지난 1년간 약 400편을 운항하며 약 8만 명 의 탑승객을 수송했다. 탑승객은 20~30대 비중이 가장 높았으며 유럽 여행과 비즈니스 목적을 중심으로 한 젊은 층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