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메이지 강남 상륙' 넥슨, 강남 던전앤파이터 팝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3 16:52:5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강추위 속에서도 ‘던전앤파이터’ 팝업 행사장의 열기는 뜨겁다. 넥슨은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점에서 ‘던전앤파이터’ 공식 팝업 행사 ‘SNOWMAGE in 강남’을 오픈,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던전앤파이터’의 신규 시즌 ‘중천’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팝업 행사는 ‘스노우메이지’ 콘셉트로 꾸며졌고, 현장에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와 굿즈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중천’을 소개했다. 17일부터 19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운영된 이번 팝업 행사에는 오픈 첫 날부터 많은 인파가 몰려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3일간 약 3,000명 가량의 인원이 현장을 찾으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 <사진=넥슨>

 

먼저, 팝업 행사장에 도착하면 입구에서부터 ‘스노우메이지’가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오픈 전부터 사전 예약 방문객들로 인한 대기열이 형성됐고, 안전요원의 통제에 따라 질서정연하게 움직였다. 길을 지나가던 일반인과 외국 관광객들도 ‘스노우메이지’의 매력에 빠져 발걸음을 멈추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다.

 

굿즈 판매 및 추가 체험형 콘텐츠 공간인 2층에 오르면 다양한 종류의 굿즈와 미니게임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스노우메이지’의 모습을 딴 인형, 키링, 키캡 등을 비롯해 ‘중천’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등 ‘던전앤파이터’만의 굿즈들이 마련됐다. 또한 ‘발란사’와 협업해 만든 후드티, 티셔츠, 가방, 볼캡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우주먼지’ 작가의 아크릴 스탠드, ‘레바’ 작가의 EZL 교통카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어 다수의 컴퓨터가 설치된 공간에는 실제 ‘중천’의 상급던전인 ‘애쥬어메인’을 모티브로 제작된 미니 게임 ‘파핑파핑 애쥬어 메인’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스노우메이지’ 굿즈를 얻을 수 있는 ‘크레인 게임’, 팝업 행사에 방문한 기념으로 미의 여신 ‘베누스’와 사진을 찍는 ‘던생네컷 with 베누스’도 마련됐다.

 

이번 공식 팝업에 대해 ‘던전앤파이터’ 박종민 디렉터는 “추운 날씨에도 '던전앤파이터' 공식 팝업 행사 'SNOWMAGE in 강남'에 방문해주신 모험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과, 개성 있게 제작된 굿즈를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25일까지 많은 방문을 부탁드리며, 신규 시즌 '중천'에 대해서도 많이 플레이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