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자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1 전담 보상 담당자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 |
▲[사진= 한화손해보험] |
해당 서비스는 한화손보의 전속 영업 채널을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제공된다. 신규 가입 또는 보험 갱신 시 고객에게 제공하는 보험증권 내 보상 담당자를 지정해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은 사고 발생 전에도 담당자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이 가입한 자동차보험 보상관련 내용을 유선상으로 문의 및 상담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8일 계약 체결 건부터 적용된다.
한화손보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만족도를 제고해 소비자중심경영체계(CCM)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전속 영업채널 가입 고객 대상 맞춤형 케어가 가능해져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전 영역에 걸쳐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