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W여행레저, 봄꽃 여행상품 기획전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24 16:53: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위메프 종합 여행 플랫폼 ‘W여행레저’가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봄꽃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전국 봄꽃 축제 일정을 한눈에 보여주고 해당 지역 여행 상품과 숙박상품을 소개한다.
 

▲ 봄꽃 여행 기획전 '설레는 봄 떠나 봄' 이미지 [위메프 제공]

 

주요 상품은 ▲‘광양 매화축제’와 ‘구례 산수유축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구례·광양 당일 버스 여행(3만 4200원부터) ▲KTX로 떠나는 당일 ‘진해군항제’ 여행(10만 3600원부터) ▲‘경포대 벚꽃축제’ 인근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숙박권(9만 9000원부터) ▲여의도 벚꽃축제를 위한 글래드호텔 숙박권(8만 9100원부터) 등이다.

이와 함께 제주 봄꽃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놀멍쉬멍 제주여행’ 기획전도 운영한다.

해당 기획전에선 항공권·렌터카·숙소 상품을 한데 모아 제공한다. 전국 공항에서 출발하는 제주 항공권을 편도 2만 600원부터 판매하며 숙박상품은 최대 10% 할인, 렌터카 상품도 최대 12% 할인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본격적인 봄맞이를 위해 당일 여행부터 숙박상품까지 다양한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웅제약, ‘건강친화기업’ 첫 인증…임직원 건강관리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주관하는 ‘2025 건강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임직원의 신체·정신 건강을 아우르는 체계적인 건강경영 시스템을 구축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는 설명이다.건강친화기업 인증제도는 국민건강증진법에 근거해 2022년 도입된 제도로, 직장 내 건강친화적 환경 조성, 직원 건강관리 제

2

신한銀, 신보·기보 협약…생산적 금융 공급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17일 신용보증기금(이하 신보)·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과 ‘생산적 금융 공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증 기반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신한은행은 두 기관이 총 4,500억원 규모의 협약보증을 공급할 수 있도록 연계 지원할 예정이다. 이는 신한금융그룹이 지난 11월에

3

IBK기업銀, 한국전력거래소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16일 한국전력거래소와 정부의 탄소중립 정책을 지원하기 위한 ‘IBK그린e안심결제시스템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2026년부터 전국으로 확대 시행되는 전력시장 제도개선 사업에 참여하는 소규모 전력중개사업자와 태양력·풍력 등 재생에너지 발전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체결됐다.‘IBK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