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남성 패션·뷰티 매출 급증…패션뷰티위크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5 18:16: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위메프는 지난달 11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최근 한 달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남성 패션·뷰티’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남성 메이크업 카테고리 매출은 57% 늘었다. 특히 아이브로우를 찾는 이들은 1127.1%, 비비크림은 109.2%까지 판매가 급증했다. 파운데이션(66.5%), 선크림(40.7%) 등도 많이 팔렸다. 남성 향수 카테고리 매출은 20.2% 늘었다.
 

▲ 위메프가 조사한 남성 패션, 뷰티 매출 [위메프 제공]

 

남성 브랜드 패션 의류 판매도 96%가 증가했다. 상품별로는 슬랙스 등을 아우르는 캐주얼 바지는 363.2%, 티셔츠 282.8%, 맨투맨‧후드 224.1% 순으로 많이 판매됐다.

위메프는 이같은 추세에 맞춰 오는 19일까지 ‘패션뷰티위크’를 진행한다. 봄을 콘셉트로 뷰티 제품부터 브랜드·백화점 의류와 패션 잡화 등을 선별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최대 2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최근 외모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고 자유로운 야외 활동이 가능해지는 봄을 앞두고 그 수요가 더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며 “일상 회복에 맞춘 다양한 트렌드 패션·뷰티 아이템을 선별해 관련 수요에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