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에 ‘2030부산엑스포’ 유치응원 문구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5 16:56: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가 이달부터 테라의 보조 상표에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응원 문구를 넣어 홍보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사 맥주 테라를 활용해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국민 염원에 기여한다는 취지에서다.
 

▲ 테라의 부산엑스포 라벨 이미지 [하이트진로 제공]

 

지난해 5월 24일 하이트진로와 부산시는 2030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와 범시민 유치 열기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후 하이트진로는 자사 소주 참이슬 제품에 주기적으로 부산 엑스포 유치응원 문구를 넣은 라벨을 붙여 판매 중이다.

참이슬에 이어 하이트진로 대표 맥주 제품 테라를 활용해 부산의 엑스포 유치를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 주요 지역에 엑스포 유치 관련 홍보물을 부착해 부산 시민과 부산시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2030부산엑스포 유치를 알리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2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3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사제락 컴퍼니와 파트너십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Sazerac Company)’와 사업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공식 미팅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사제락 컴퍼니’는 미 대륙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미국 1위 증류주 기업으로 1850년 창설됐다. 현재 미국, 캐나다 등지에 총 8개 증류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