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시각장애 아동용 교구재 제작 봉사활동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26 17:06: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는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학습 교구와 놀이책을 제작해 기증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는 시각장애 아동의 언어 습득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임직원이 직접 점자 학습 교구를 제작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했다.
 

▲ [사진=코웨이]

 

점자 학습 교구는 시각장애 아동이 손끝의 촉각으로 점자를 학습하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신체활동을 배울 수 있도록 원단에 점자가 입체적으로 인쇄된 학습 교구다.

코웨이 임직원 자원봉사자 145명은 각자 집에서 만들기 키트를 전달받아 비대면 방식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점자 시계, 촉각 단어 카드 만들기, 신체활동 연습 교구재 등 총 240개의 점자 촉각 교구가 제작돼 '한빛맹학교'에 기증된다.

코웨이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과 함께 점자 학습 교구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독일 의약용 아미노산 기업 인수… ‘의약 바이오 사업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독일의 의약용 아미노산 전문기업 ‘아미노 유한회사(AMINO GmbH, 이하 아미노)’를 인수하며 글로벌 의약 바이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상은 17일 독일 아미노 사의 지분 100%를 502억여 원에 인수한다고 공시했다. 현재 관련 승인 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6년 3월까지 인수 절차를 완료할 계획

2

마리오아울렛, ‘원더풀 크리스마스 선물특별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마리오아울렛은 본격적인 겨울 수요에 대응해 이번 주말 ‘원더풀 크리스마스 선물특별전’을 열고 사은행사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비하는 선물특별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고객은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올해 수확한 마리오농장쌀 1kg을 받을 수 있으며, 30만·60만·9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2만

3

금호타이어, 연말 맞아 '산타원정대' 활동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산타원정대 활동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금호타이어의 ‘산타원정대’ 프로그램은 초록우산과 함께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을 대상으로 소원 공모전을 실시하여 받고 싶은 선물을 주거나 소원을 들어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17년부터 이어져오고 있는 산타원정대 프로그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