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롯데잇츠’, 앱 리뉴얼 기념 ‘네고왕’ 프로모션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7 17:09: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가 자사 앱 ‘롯데잇츠’ 새단장을 기념해 이용 고객을 위한 전 브랜드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GRS는 이번 네고왕 시즌 5에서는 자사 앱 이용자를 위해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전 브랜드 대상으로 품목을 더욱 확대 운영한다.
 

▲ 롯데GRS가 자사앱 '롯데잇츠'에서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GRS 제공]

 

기존 롯데잇츠 앱 가입 회원에게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네고왕 팩(불고기버거‧치킨너겟‧탄산음료) ▲치즈스틱 메뉴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하프더즌 메뉴를 최소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무료 쿠폰도 지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롯데리아 새우버거‧데리버거 단품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글레이즈드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GRS의 롯데잇츠 네고왕 시즌 5 프로모션의 모바일 쿠폰은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쿠폰의 이용기한은 내달 5일까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