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롯데잇츠’, 앱 리뉴얼 기념 ‘네고왕’ 프로모션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7 17:09: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가 자사 앱 ‘롯데잇츠’ 새단장을 기념해 이용 고객을 위한 전 브랜드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GRS는 이번 네고왕 시즌 5에서는 자사 앱 이용자를 위해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전 브랜드 대상으로 품목을 더욱 확대 운영한다.
 

▲ 롯데GRS가 자사앱 '롯데잇츠'에서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GRS 제공]

 

기존 롯데잇츠 앱 가입 회원에게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네고왕 팩(불고기버거‧치킨너겟‧탄산음료) ▲치즈스틱 메뉴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하프더즌 메뉴를 최소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무료 쿠폰도 지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롯데리아 새우버거‧데리버거 단품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글레이즈드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GRS의 롯데잇츠 네고왕 시즌 5 프로모션의 모바일 쿠폰은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쿠폰의 이용기한은 내달 5일까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2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3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사제락 컴퍼니와 파트너십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Sazerac Company)’와 사업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공식 미팅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사제락 컴퍼니’는 미 대륙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미국 1위 증류주 기업으로 1850년 창설됐다. 현재 미국, 캐나다 등지에 총 8개 증류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