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고객 참여형 'FESTA' 프로모션 전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7 17:12: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앱 리뉴얼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FESTA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7일 다이닝브랜즈그룹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백 앱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리뉴얼을 통해 예약, 멤버십, 쿠폰,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한 아웃백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앱을 중심으로 한 외식 경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행사는 총 세 가지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100% 당첨 럭키박스 이벤트’는 아웃백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만 해도 치킨 텐더 샐러드 무료 교환권이 즉시 발급된다. 여기에 더해, LG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에어팟 맥스, 아웃백 1만 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 9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두 번째로 진행되는 ‘출석체크하고 케이크 받기’ 이벤트는 앱에 매일 접속해 출석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오는 5월 중 아웃백 All My Heart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보냉백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직 앱에서만! 아웃백 모바일 금액권 10+1 이벤트’는 앱 내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10만 원권 금액권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1만 원권 금액권을 추가 제공하는 행사다. 추가 금액권은 5월 중 일괄 지급되며, ID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자사 앱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아웃백을 사랑하는 고객분들이 일상 속에서 아웃백의 다양한 혜택을 더욱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신뢰받는 외식 브랜드로서 일상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J중공업, 해군 미래전력 전투용 무인수상정 핵심기술 개발 참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J중공업(대표이사 유상철)이 해군의 미래 핵심 전력으로 꼽히는 전투용 무인수상정(USV) 통합제어 및 자율임무체계 핵심기술 공동 개발에 나선다. 국내에서 전투용 무인수상정 핵심기술 개발이 본격 추진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HJ중공업은 LIG넥스원, HD현대중공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전투용 무인수상정 통합제어 및 자율임무체계 핵

2

GC녹십자, ‘LMO 안전관리 우수기관’ 선정…과기부 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19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회 생명연구자원 성과교류회’에서 ‘시험·연구용 LMO(Living Modified Organism, 유전자변형생물체) 안전관리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매년 시험·연구용 LMO를 취급하는 연구기관과

3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본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 운영…겨울 고객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가 겨울 성수기를 맞아 히트텍(HEATTECH)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유니클로는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동 인구가 많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마련됐으며, 히트텍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