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모임통장 가입 이벤트'...금리우대·경품 제공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17:19:14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은행이 모임통장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하나로 모여야 진짜 하나되는 우리 모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 하나은행]

 

모임통장 서비스는 여행·운동·가족·친구 등 다양한 테마별 모임에 적합하다. 총무가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손쉽게 모임 회원을 초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총무를 포함한 모임통장 서비스 가입 고객 전원에게 ‘내맘적금’ 상품 연 1.3%포인트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적용해 내맘적금을 가입하면 1년 만기 상품에 대해 최대 연 4.3%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으며, 월 납입금액 50만원까지 정액적립식으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금리우대 쿠폰을 활용해 이 상품에 가입한 총무 회원 중 20명을 추첨해서 모임 회비 5만원을 하나머니로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맞춤형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무를 포함해 2인 이상이 모임통장 서비스에 가입한 모임이 대상이다. 모임 테마에 어울리는 선물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모임 테마별 맞춤형 경품을 제공한다. 운동 모임에는 ‘풀리오 마사지기’, 여행 모임에는 ‘트래블 키트’, 가족모임에는 ‘한우 세트’, 맛집 모임에는 ‘외식 상품권’ 등이 각각 해당한다.

 

하나은행은 모임 회원별 회비 납입 현황 조회, 미납 시 자동 알림 발송, 총무 변경·계좌 관리 등 다양한 회비 관리 기능을 제공해 모임 운영의 편의성을 높였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모임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손님의 필요에 맞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내달 8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대한파크골프연맹과 함께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니어 세대의 일상 속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대회는 국민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오는 12월 8일 오전 9시 대구광역

2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퍼·패딩 슬리퍼 거래액 3.5배 ‘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또한,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

3

SPC삼립, 황종현 대표 사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이사가 사임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황종현, 김범수 각자 대표이사에서 김범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SPC그룹은 지난 4일 고위직 인사를 통해 파리크라상 대표이사를 맡았던 경재형 부사장을 SPC삼립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경 수석부사장은 김범수 대표이사와 각자대표 체제로 SPC삼립을 운영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